삼진, 고혈압·고지혈 3제 복합제 '뉴스타틴티에스' 출시
- 이탁순
- 2018-07-26 09:56: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고혈압 텔미사르탄·암로디핀 성분과 이상지질혈증치료제 성분 로수바스타틴 조합
- AD
- 12월 4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뉴스타틴티에스'는 혈압강하제인 안지오텐신Ⅱ 수용체차단제(ARB) 계열의 텔미사르탄 성분과 칼슘채널차단제(CCB) 계열의 암로디핀, 그리고 지질저하제인 스타틴(Statin) 계열의 로수바스타틴을 조합해 단일정으로 만든 제품이다. 함량은 3가지 함량의 다양한 조합으로 환자에 맞춤 처방과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고혈압과 고지혈증은 심혈관계질환의 위험인자로 '대한고혈압학회 고혈압 팩트시트'에 따르면 고혈압과 고지혈증을 동반한 환자가 2002년 전체 고혈압 환자 중 9.1%에서 2016년 31.9%로 증가하는 등 두 질환을 동시에 관리해야 하는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뉴스타틴티에스'가 본태성고혈압 및 고지혈증을 동반한 환자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 번에 복용할 수 있게 해줘 복용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삼진제약은 오는 8월에 맞춰 '뉴스타틴티에스'의 발매 준비에 들어가는 한편, 기존 고혈압· 고지혈 복합제 '듀스틴정', 고혈압 2제 복합제 '에이알비엑스지정' 및 '에이알비티에스정' 등 환자의 상태와 적응증을 고려해 맞춤식 대응이 가능한 심혈관질환 치료제 라인업을 구축하고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성우 삼진제약 대표는 "3제 복합제인 '뉴스타틴티에스정'을 통해 고혈압 및 고지혈증 동반 환자들의 복용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며 "삼진제약의 심혈관질환 제품 라인에 3제 복합제인 '뉴스타틴티에스정'이 새로 출시돼 의료진 및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옵션을 충족시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 2대형마트 내 창고형약국, 유통발전법으로 제어 가능할까
- 3'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4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5시총 1조 안착했지만…리브스메드, 혹독한 코스닥 데뷔전
- 6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 7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 8의대증원 논의 시동..의협 "의사인력 예측 제대로 하라"
- 9충북 국립소방병원 진료 시작...약국은 2곳 개업
- 10아일리아 8mg 급여 확대…종근당, 의원급 영업 탄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