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최은경 회장 3선…김용호 총회의장 재추대
- 김지은
- 2022-01-24 14:45:3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제56회 정기총회·연수교육 진행…최 회장 추대 확정
- AD
- 겨울을 이기는 습관! 피지오머 스프레이&젯노즐에 대한 약사님들의 생각은?
- 이벤트 바로가기

구약사회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최은경 현 회장의 단독 입후보에 따라 제28대 부평구약사회장을 추대로 확정했다. 최 회장은 3선 회장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어 구약사회는 총회 의장에 김용호 현 의장을 재추대하기로 했다.
최은경 회장은 “부평구약사회의 또 다른 임기를 시작하게 됐다. 다시 기회를 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열정보다 강한 약사회에 대한 사랑이 더욱 커져 있다. 커진 사랑으로 부평구약사회가 더 정답고 열정적인 분회가 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 회장은 또 “분회장으로서의 화두는 언제는 참여”라며 “참여를 어떻게 이끌어낼 것인가 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일이 분회가 할 일이라는 생각을 한다. 그 참여는 즐거운 이끌림이었으면 좋겠다. 함께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구약사회는 이날 임원 선출에 앞서 총회 1부 행사에서 김미경 부회장의 사회와 김용호 총회의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진행했던 사업을 동영상을 통해 회원 약사들에게 보고했다.


안영기 약사는 “몸은 힘들어도 후배들 얼굴을 직접보기 위해 이런 자리가 있으면 꼭 참석한다”며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후 숙명여대 방준석 약학대학 교수가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의 약업혁신’ 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강혜진 약사, 조영숙 약사가 환자안전사고보고 방법과 사례에 대해 연수교육을 진행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인천광역시약사회 조상일 회장과 차준택 부평구청장, 박영애 부평구보건소장, 신연아 의약관리팀장이 참석했다.
[정기총회 수상자]
▲부평구청장 표창= 김도하(한솔약국), 최동선(건강약국) ▲부평구의회 의장 표창= 황광익·김병령(옵티마부평성모약국) ▲인천시약사회장 표창= 김은정(메디팜우리들약국) ▲의약품식품안전센터장 표창= 김기덕(정문약국) ▲부평구약사회장 표창= 박성훈(소망약국), 조영숙·이정주(은행약국), 진정애(굿모닝약국) ▲부평구약사회장 공로패= 박민지(부평구보건소) ▲부평구약사회장 감사패= 이규석(부광약품), 노근군(동국제약) ▲부평구약사회장 특별감사패= 안영기 약사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한땐 장려했는데"...벼랑 끝 내몰리는 제약사 위수탁 사업
- 2"2030년까지 FDA 직접 허가 국산신약 창출"
- 3"2030년 매출 5천억 목표"...안국약품의 변신과 자신감
- 4대량구매 유도...창고형약국, 조제용일반약 판매 도마위
- 5로수젯 저용량 내년 9월 재심사 종료…제네릭 개발 시작
- 6제약바이오협 차기 이사장에 권기범 동국제약 회장 유력
- 7흡수율 한계 극복…팜뉴트리션, '아쿠아셀CoQ10' 출시
- 8알지노믹스, 주식 24% 락업 해제…오버행 주의보
- 9국가공인 전문약사 1천명 돌파…'노인' 분야 가장 많아
- 10승계 마무리된 동화약품, 윤인호 체제의 3가지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