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석 대화제약 대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 노병철
- 2020-11-19 08:33:3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달 18일 제34회 약의 날 행사에서 수상
- 신약개발 선도 및 윤리경영 실천 공로 인정받아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이번 제34회 약의 날은 ‘국민과 함께하는 안전한 의약품’라는 슬로건으로 대한약사회,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의약품유통협회,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대한약사회, 한국병원약사회가 공동 주최하였으며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했다.
김은석 대표는 신약 개발을 통해 국민 보건 증진 및 의약품 발전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지적 재산권을 확보함으로써 제약기술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신약 기술 및 완제의약품 수출을 통해 제약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게 됐다.
대화제약은 매년 매출액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 국가 의료 산업 기술 개발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6월 혁신형제약기업 인증제 도입부터 현재까지 해당 지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리포락셀에 대해 2011년 12월 보건신기술 인증(NET)를 받은 바 있다.
또한, 윤리경영을 위해 2013년 1월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도입을 준비, 2019년 8월 부패방지 글로벌 스텐다드인 ISO37001을 취득해 조직의 부패 방지, 내부통제, 법규 준수 등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은석 대표는 “약의 날을 맞이하여 복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안정성이 높은 의약품 개발에 매진하여 삶의 질의 향상과 제약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