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베이스몰 "특색있는 제품으로 차별화"
- 강혜경
- 2022-05-25 15:02:1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의약품·건기식·식품 등 26종 자체 브랜드 외 60처와 파트너쉽 체결
- "매년 10처 이상씩 신규 입점…휴베이스 약국만의 특색 가져가자"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전국 약국을 대상으로 하는 HMP몰, 대웅 더샵, 일동샵 등이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휴베이스 회원들만을 위한 파트너사 선정부터 제품 구성 등까지 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
현재 휴베이스몰에는 의약품과 건강기능성식품, 식품 등 26종의 자체 브랜드와 국내 최대 도매업체인 지오영이 입점돼 있고 동성제약, 마더스팜, 더유제약, 지엘파마, 비보존제약 등 제약사와 그 외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들이 입점돼 있다.
휴베이스몰을 담당하는 허용성 이사는 "60처 이상의 파트너사가 입점돼 있으며 매년 10처 이상이 신규로 함께 하고 있다. 휴베이스몰은 휴베이스 약국만의 특색 있는 제품을 공급해 주변 약국들과 차별화를 모색하고, 회원 약국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라인업하고 있다"면사 "다른 온라인몰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도 이러한 점으로 인해 휴베이스몰을 적극 이용하고 있으며, 오히려 응집력 높은 휴베이스에 우선 입점을 제안하겠다는 업체들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허 이사는 "고품질의 스위스 덴탈케어용품을 공급하는 큐라덴코리아, 의사가 10여년간 연구개발한 숙취해소음료를 공급하는 산하바이오, 유럽 백화점에 납품되는 머리끈을 공급하는 케이엔케이 인터네셔널, 다양한 건강식품을 공급하는 성이바이오, 우주식 개발을 목표로 건강 식사 대용식을 개발하는 오픈스카이바이오 등 아직 일반 약국에서는 생소할 수 있지만 특색있는 제품들이 등록돼 있으며, 앞으로도 관련 제품군 발견 및 파트너쉽 체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개편 약가 적용하니...플라빅스 시장 최대 1100억 증발
- 2먹는 위고비 등장…국내사 비만약 차별화 전략 재조명
- 3서류반품에 사전 공지도 됐지만…약가인하 현장은 혼란
- 4본업 이탈하면 퇴출…바이오, 엄격해진 규정에 상폐 우려↑
- 5캡슐 대신 정제…CMG제약, '피펜정'으로 복합제 차별화
- 6마약류 불법처방 만연...의사·약사·도매업자 적발
- 7심평원 약제라인 새 얼굴 교체...약가개편·재평가 마무리
- 8[데스크시선] 제약사 편의 봐주는 식약처 행정처분
- 9플랫폼 도매금지법 지연, 대자본 약 유통업 유인 부작용 키워
- 10ADC, 폐암서 새 가능성 확인…잇단 실패 이후 첫 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