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필러 '뉴라미스' 태국 시장 진출
- 김민건
- 2018-02-13 12:07:1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태국식약청(TFDA) 시판허가 획득, 보툴리눔톡신 메디톡신과 시너지 기대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딥이 태국 식약청(TFDA)로부터 시판허가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국산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 태국 시판허가를 획득한 것은 최초"라고 밝혔다. 아울러 허가 획득으로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시너지 효과가 큰 히알루론산 필러를 태국 시장에서 판매하는데 기대하고 있다. 이미 메디톡스는 2008년부터 보툴리눔톡신 제제 메디톡신을 태국 시장에서 판매해오고 있다.
뉴라미스 딥은 뉴라미스 시리즈 대표 제품이다. 2011년 메디톡스가 자체기술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다. 메디톡스는 "뉴라미스는 히알루론산 가교반응 효율을 높여 지속성을 증대시켰으며 정제과정을 향상시켜 BDDE(부탄디올 디글리시딜 에테르) 잔존물을 기준치 이하로 제거해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미FDA에 등재되고 유럽 의약품 품질위원회(EDQM)의 승인을 받은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메디톡스는 독자 기술로 개발한 뉴라미스가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허가 절차가 까다로운 태국 시장에 국산 제품 중 최초로 진출하게 된 것은 자사의 우수한 R&D 역량을 입증한 것으로 보고 있다. 메디톡스는 "국산 필러의 우수성을 동남아시아 미용성형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태국에 널리 알려 나가겠다"며 태국 시장 진출로 뉴라미스 해외 진출 확대를 기대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태국시장 진출을 위해 지난해 3월 태국 미용전문업체 셀레스테와 현지 합작법인 메디셀레스를 설립했다. 지난 2월 뉴라미스를 알리기 위해 태국 현지 학회에 참여한 연세E1성형외과 이원 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 MED(Medytox Expert Day)를 론칭하고 국내외 의료전문가들간 네트워크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콜린알포 점유율 회복 '꿈틀'...급여축소 부담 희석되나
- 2집으로 찾아가는 동네약사 서비스 도입...약사 91명 투입
- 3올해 의약품 특허 등재 10% 증가...다국적사↑· 국내사↓
- 4눈=루테인? 현대인의 안정피로에는 아스타잔틴
- 5RSV 예방 항체주사, 경제성 평가 입증으로 NIP 첫발 떼나
- 6[기자의 눈] 플랫폼 도매금지법, 복지부 압박 말아야
- 7지멘스헬시니어스, 매출 7천억 돌파…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 8대구 부촌 범어…성형외과 월매출 2.6억·피부과 1.3억
- 9[팜리쿠르트] 아주약품·제일헬스·환인제약 등 부문별 채용
- 10"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