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신약·코오롱·동광 등 마케팅·개발·영업 채용 실시
- 정새임
- 2021-10-06 12:14:5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10월 첫째주 채용정보 소식]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데일리팜=정새임 기자] 10월 첫째주는 다국적 제약사의 특정 직군 채용이 두드러졌다. 국내 제약사 중에는 동광제약과 일성신약, 코오롱제약이 전반에 걸쳐 신입·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6일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바로가기 
일성신약은 하반시 신입·경력·간부 공개채용을 공고했다. 모집 부문은 ▲영업 ▲영업지원(채권관리/실적분석) ▲영업기획 ▲물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 ▲재경 ▲학술개발 ▲생산본부다.
영업부는 신입과 경력직, 간부를 모두 채용한다. 경력직은 소아과, 이비인후과, 마취과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간부는 지역 책임자급 이상이다. 영업지원부 중 채권관리팀은 3년 이상 경력자를, 실적분석팀은 신입과 경력자를 모두 뽑는다. 신입사원을 뽑는 영업기획팀은 계약직이다.
또 물적자원관리팀은 신입, 인적자원관리팀은 3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재경팀은 신입과 8~12년 경력자를 함께 뽑으며, 학술개발부의 RA·개발기획·학술임상 역시 신입/경력직을 함께 뽑는다. 학술개발부에는 임원도 채용 중이다.
생산본부는 3~5년 경력자 혹은 10년 이상 간부급, 임원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로 서류와 인성 면접, 직무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된다.
코오롱제약은 10월 경력직 채용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1,2 ▲임상 CRA ▲해외사업(1년 계약직)이다.
마케팅은 1파트는 근골격계 및 의료기기 제품을 담당하며, 3년 이상 관련 마케팅 경력자와 병원 영업 유경험자여야 한다. 2파트는 전문의약품 PM으로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며 경력 10년 이상자가 대상이다. 호흡기 관련 제품 마케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CRA는 모니터링 경력 최소 3년 이상의 약학, 간호학, 수의학, 생명공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한다. 해외사업부는 수출 통관과 무역 일반 등을 맡으며 1년 계약직이다.
지원자는 오는 14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경력증명서와 자격증 사본, 학부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함께 제출한다.
동광제약도 4분기 신입/경력직을 수시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재경(경력) ▲구매(신입) ▲준법지원(신입/경력) ▲수출(경력) ▲마케팅 PM(경력) ▲마케팅 학술(신입/경력) ▲마케팅 기획(MCM) ▲학술개발(경력) ▲연구기획(경력) ▲분석연구(경력) ▲제제/공정기술(경력) ▲제제연구(경력) ▲영업(신입/경력)이다.
재경팀은 5년 이상 경력자여야 하며 준법지원팀은 2년 이하 경력직이나 신입이 대상이다. 법학계열 전공자로 OA 활용이 가능한 사람을 우대한다. 수출팀은 1~5년 경력직을 뽑는다.
마케팅 PM은 PM 경력 3년 이상이여야 하며 병/의원 MR 경력자와 순환기/당뇨, 소염진통/근골관절 마케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학술마케팅은 신입 혹은 2년 이상 경력직이 대상이며 약사면허 소지자, 제약 마케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마케팅 기획(MCM)은 뉴미디어 콘텐츠 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을 우대하며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사람을 선호한다. 마케팅 기획 2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학술개발은 2년 이상 대리~부장급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약학전공자를 우대한다. 연구기획은 약리학, 생화학 및 관련전공 석,박사 학위 소지자여야 한다. 분석연구는 3년 이상 경력사원으로 분석법 개발과 LC-MS류 경험자를 우대한다. 제제, 공정기술은 5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며, Formulation/공정연구 경험자를 우대한다. 제제연구는 석, 박사 학위 소지자로 4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영업은 병의원과 병원도매 영업을 담당할 신입/경력(기간 무관)자를 뽑는다. 또 서울/경기지역 도매영업을 담당할 3년 이상 경력사원도 함께 채용 중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18일까지다. 서류전형과 면접/인적성 검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다국적 제약사는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가 Market Access Specialist를 채용 중이다. 5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한국노바티스는 신약 시장 진입과 이미 진입한 의약품 가격 및 브랜드 가치를 관리할 2년 이상 P&R Specialist 경력자를 채용한다. 한국MSD는 학술을 담당하는 2~3년 Medical Service Specialist 채용을 공고했다. 한국로슈는 고객 파트너십과 전략을 수립할 Business Insight Partner 계약직을 채용 중이다.
이 외에도 지엔티파마는 동물헬스 사업부에서 동물의약품 허과와 발매 등을 담당할 10년 이상 경력직(약사 면허 소지자)을 뽑고 있으며, 안텐진제약은 혈액암 분야에서 함께 일할 Medical Science Liaison(2년 이상 경력자)을 채용 중이다.
관련기사
-
공단 일산병원, 약사 5명 모집...내년 면허 취득자도 가능
2021-09-28 16:35:44
-
SK바사·메디톡스·이노엔 등 개발·영업·마케팅 대거 채용
2021-09-15 12:00:03
-
보령제약,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26일까지 지원서 접수
2021-09-15 10:45:29
-
명지병원 정규직 약사 채용...연봉 최대 6000만원
2021-09-07 15:16:22
-
제일약품,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수시채용 실시
2021-09-06 16:22:27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 2대형마트 내 창고형약국, 유통발전법으로 제어 가능할까
- 3'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4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5시총 1조 안착했지만…리브스메드, 혹독한 코스닥 데뷔전
- 6[기자의 눈] 플랫폼 도매금지법, 복지부 압박 말아야
- 7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 8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 9의대증원 논의 시동..의협 "의사인력 예측 제대로 하라"
- 10충북 국립소방병원 진료 시작...약국은 2곳 개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