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약품, 스칼프메드 등 브랜드 마케팅
- 이현주
- 2008-10-05 15:46:4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일반약 활성화 전략…PB제품과 사용하면 효과적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태전약품판매는 약국의 일반의약품 판매 활성화 일환으로 한림제약 '호르반', CJ '스칼프메드', 한국스티펠 '사스티드비누'와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호르반 내복약은 사슴의 어린 뿔인 녹용 '루론딘'과 살모사의 추출성분인 '반비틴크', 몸의 저항력을 높여주는 '로얄젤리', '비타민 B군' 등의 영양소가 복합 처방된 제제다.
이는 허약체질이거나 쉽게 피로를 느끼는 사람에게 좋으며, 병중이나 병후의 회복기 환자, 소모성 실환, 갱년기 장애 환자에게 효과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스칼프메드는 두피를 의미하는 스칼프와 의약의 약자인 메드를 합쳐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치료해주는 의약품이라는 의미다.
미국의 MHL(Modern Health Labs Inc.)사에서 개발되고 CJ의 기술력에 의해 생산된 스칼프메드는 미국의 FDA에서 승인된 발모성분 미노시딜이 주성분으로 되어 있으며 남성용 5%, 여성용 2% 두 제품으로 출시돼 있다. 태전약품 관계자는 "스프레이형 타입인 스칼프메드는 탈모를 막는 미녹시딜 외에도 총8가지 성분이 더 첨가되어 두피의 가려움이나 건조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했다"며 "스칼프메드와 드로젠정과 함께 한다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 사스티드비누는 유황온천에 있는 유황과 살리실산의 복합제로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은 물론 과도한 피지분비를 억제하며 여드름 균까지 살균한다.
버드나무 껍질 성분이 함유돼 각질층에 있는 균을 없애주고 약효의 피부 흡수기능을 증가시키며, 유황성분에 의해 항진균, 살균효과 및 수렴작용으로 인해 모공크기를 줄여주며 피지 분비를 억제하게 된다. 하루에 2∼3회 세수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며 태전약품의 하젤넷 그린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이모튼', 약국당 180T 균등 공급...19일부터 신청
- 2약국 개설·운영에 스며드는 외부 자본…규제장치 마련될까
- 3시총 6186억→175억...상장폐지 파멥신의 기구한 운명
- 4"주식으로 바꿀게요"...주가 상승 바이오, CB 전환청구 활발
- 5'반품' 조항 없는 제약사 거래약정서…약사 요구에 수정
- 6한미약품 성장동력 ‘비만·MASH·이중항체’ 삼중 전략
- 7신규 기전 잇단 등장…중증근무력증약 시장 경쟁 가열
- 8병의원·약국 세무신고용 '연간지급내역' 통보서 제공
- 9한미약품, 유소아 감기약 라인업 강화
- 10제약사 동물약 개발 날개다나...R&D 세액공제 최대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