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일제약 새 대표에 최재희 본부장
- 가인호
- 2012-09-04 21:50:2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새 도약 선봉에…"연구개발 주력기업 도약"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건일제약은 5일자로 최재희 기획본부장(47)을 대표이사로 승진 발령했다고 밝혔다.
최재희 신임 대표는 1989년 중앙대 약대를 졸업 한 후, 유한양행 개발 업무를 시작으로 제약업계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04년 건일에 입사해 마케팅본부장(2006) 및 기획관리본부장(2008)을 거치면서, 영업마케팅의 틀을 다지고 HR 및 ERP구축 그리고 대외 협력 증진 등으로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중앙대학교 제약학과 졸업 (1989) -서강대학교 MBA 졸업 (2008) -유한향행 입사 (1990) -건일제약 입사 (2004) -마케팅기획 및 기획관리본부장 -STH (건일제약과 서울대 합작법인) 공동대표이사 (2011) -건일제약 대표이사 (2012년 9월 5일 발령)
최재희 신임대표이사 주요약력
최재희 신임 대표는 "건일제약이 올해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선정됨을 주춧돌 삼아, R&D를 지향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기법과 전략적인 영업 정책하에 열정과 땀으로 고객에게 진솔하게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대표는 "고객을 만족시킴으로 위기에 빠져 있는 제약업계에 신선한 반향과 이정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일제약은 천안에 공장리모델링 및 특화사업구축을 위한 생산 수장으로 충북대 약대 출신인 강보성 펜믹스 QA팀장을 건일 생산본부장으로 승진 발령했다.
관련기사
-
건일 "R&D 역량 집중한 결과 혁신형 기업 선정"
2012-06-21 14:37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위탁 제네릭 30%대 약가 추락...딜레마 빠진 중소제약
- 2저용량 격전지된 이상지질혈증 2제...보령·안국약품 가세
- 319년 지킨 마트 약국, 하루아침에 날아온 계약해지 통보
- 4'테빔브라', 급여 확대 속도…키트루다 대항마 되나
- 5공단 주도 전자처방전 구축…비대면진료 하위법령 논의 속도
- 6[전문가 칼럼] 약국 개설, 벽 하나로 나눴다고 끝 아니다
- 7면역질환 정복 나선 JAK억제제…질환별 경쟁구도 재편
- 8피나 59%·두타 61%…탈모약 처방 시장서 제네릭 강세
- 9지엘팜텍, 세계 첫 로수바스타틴·에제티미브 구강붕해정 허가
- 10PIT3000→PM+20 전환기간 연장…"약국 현장 의견 반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