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맨유 마케팅'을 아시나요?
- 영상뉴스팀
- 2015-06-09 06:14:5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36.5도] 조아제약 글로벌 이벤트 '유나이티드 라이브 인 베트남'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따뜻한 체온 36.5도에 맞춘 사람 냄새 나는 영상 스케치를 통해 일상의 시간을 카메라 앵글에 담았습니다.
이번 주 [36.5도]는 조아제약 글로벌 이벤트 '유나이티드 라이브 인 베트남' 참가 모습을 스틸컷에 담았습니다.
조아제약은 지난달 24일 베트남 호치민시 QK7스타디움에서 열린 행사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부문 베트남 파트너 자격으로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조아제약은 5m x 4m 크기의 약국부스를 제작, 회사·제품 홍보영상 상영, 시음회, 포토존 운영, 선수 친필 사인 맨유 유니폼과 축구공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맨유 스타 미카엘 실베스트리 선수가 조아제약 부스를 방문해 베트남 팬들 등의 호응도를 높였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이벤트인 유나이티드 라이브는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해당 국가의 맨유 팬들과 함께 EPL 맨유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하고, 맨유의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약 2000여명의 베트남 맨유 팬들이 참가해 시즌 마지막 EPL 경기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헐시티 전을 관람했습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베트남에서 출시 예정인 어린이음료 '스마트디노'와 '롱디노'를 비롯해 조아제약의 각종 제품을 알리는데 성공했다"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베트남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파트너사인 조아제약은 제품 홍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등 다양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무상드링크에 일반약 할인까지…도넘은 마트형약국 판촉
- 2실리마린 급여 삭제 뒤집힐까...제약사 첫 승소
- 3췌장 기능 장애 소화제 국산 정제 허가…틈새시장 공략
- 4주사이모 근절..."신고포상금 최대 1천만원" 입법 추진
- 5임상 수행, 사회적 인식…약국 접고 캐나다로 떠난 이유
- 6약사회 "공단 특별사법경찰권, 지속 가능 위해 조기 입법을"
- 7안과사업부 떼어낸 한림제약…'한림눈건강' 분할 속내는
- 8국제약품·일동홀딩스, 35억 자사주 맞교환…"전략적 제휴"
- 9대전시약, 공공심야약국 점검…내년 동구에도 개설
- 10약교협 신임 이사장에 김익연 연세대 약대 학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