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15일 '담낭과 불면증 관계' 주제로 공개 강의
- 김지은
- 2020-07-13 09:13:1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대표이사 김재현)는 오는 15일 ‘담낭과 불면증의 관계’를 주제로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
이날 강의는 실제 고객 사례와 함께 ▲담낭의 기능 저하 ▲자율신경 이상 증상 ▲자율신경 이상에 따른 불면증(수면이상)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옵티마 측은 강사인 장현숙 약학박사(옵티마 교육위원장, 동보옵티마약국 약사)가 6월 공개강의 ‘담낭과 자율신경의 관계’에 이어 담낭의 기능 저하에 따른 자율신경 이상과 불면증의 상관관계에 대해 더 심화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옵티마케어 학술 담당자는 “불규칙한 수면습관과 수면장애는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 자율신경 불균형으로 인한 불면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생체리듬에 맞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체질에 맞는 음식과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어 “옵티마 공개강의는 고객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돼 약국 운영과 고객 상담 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최근 온라인 강의를 확대하면서 비가맹 약사님들의 관심과 참여 또한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약국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을 마련하여 약사님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옵티마 측은 이번 공개 강의에 참석하는 모든 약사에게 즉시 수강이 가능한 1개월 옵티마 온라인 교육 수강권을 증정하며, 해당 수강권으로는 약국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강의들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개 강의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강의(카카오TV)로만 진행되며, 전화(070-8662-5515~6) 또는 카카오 채널 ‘옵티마약국_가맹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창고형 H&B 스토어 입점 약국 논란...전임 분회장이 개설
- 2"반품 챙겨뒀는데"...애엽 약가인하 보류에 약국 혼란
- 3우호세력 6곳 확보...광동, 숨가쁜 자사주 25% 처분 행보
- 4‘블루오션 찾아라'...제약, 소규모 틈새시장 특허도전 확산
- 5전립선암약 엑스탄디 제네릭 속속 등장…대원, 두번째 허가
- 6약국 등 임차인, 권리금 분쟁 승소 위해 꼭 챙겨야 할 것은?
- 7AI 가짜 의·약사 의약품·건기식 광고 금지법 나온다
- 8갑상선안병증 치료 판 바뀐다…FcRn 억제제 급부상
- 9온누리약국 '코리아 그랜드세일' 참여…브랜드 홍보 나선다
- 10영등포구약, 요셉의원에 사랑의 약손 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