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단국대병원 신규 약사 채용...연봉 5500만원
- 정흥준
- 2020-12-15 19:10:2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삼성서울병원 야간전담 약사 모집...연봉 약 8000만원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약사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recruit.dailypharm.com)가 15일 주요 병원의 약사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강남의료재단강남병원도 약사를 모집한다. 강원 춘천에 위치해 있으며 14일부터 접수를 받기 시작해 채용시까지 원서 지원이 가능하다.
삼성서울병원은 야간전담 약사를 채용한다. 연봉은 약 8000만원이며, 경력 2년 이상이 자격 요건이다. 21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다.
양평병원은 정규직 약사를 채용한다. 주 5일 근무에 격주 토요일 오전 근무를 할 수 있는 약사를 찾고 있다. 채용시까지 원서 접수를 이어간다.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도 약사를 모집한다. 초임 연봉 5600만원이며, 성과금이 별도 지급된다. 또 1년 근무시 26일의 연차를 제공한다. 인천 계양구에 위치해있으며 채용시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다.
광주보훈병원도 신규 약사를 채용한다. 휴직대체에 따른 공개채용이며 19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다. 1차 서류와 2차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동은학원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은 이달 31일까지 신규 약사를 모집한다.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종합병원 경험이 있는 약사를 채용한다.
경희중앙병원도 신규 약사를 채용한다. 실수령액 기준 1년 미만 경력 약사는 530만원을 지급한다. 김해시에 위치한 지역거점병원이며, 원서 접수는 채용시까지 가능하다.
제약바이오산업 및 약사 직종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바로가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