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 박종구 집행부 출범...총회의장 박규동
- 강신국
- 2022-01-22 19:10:4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구약사회는 22일 구약사회관에서 27회 정기총회를 열고 새 집행부를 선출했다. 신임 회장에 이어 총회의장에 박규동, 감사에 이명희, 이성문 약사를 선임했다.
경선 없이 새 회장에 선출된 박종구 회장은 "코로나로부터 얻는 교훈이 있다면 변화에 능하면 저렇게 생존할 수 있겠구나하는 것"이라며 "우리도 빠르게 변화는 세상에 잘 대처할 수 있도록 세상을 파악하고 나를 변화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회원과 화합과 소통, 행복을 위해 또 회원 고충 해결을 위해 새로 구성되는 집행부와 함께 열심히 뛰겠다"며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약국 방문도 자주하겠다. 회원과 회원을 연결하는 징검다리 약사회, 회원의 지친 마음을 끌어올리는 마중물 약사회, 작지만 강한 약사회를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명희 직전회장은 "이제 9대 집행부가 막을 내리고 10대로 향해가는 날"이라며 "모든 업무가 참으로 힘들었지만 대과없이 수행했다. 출범하는 새 집행부에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박규동 신임 총회의장도 "지난 1984년에 금천에 왔다. 처음왔을 때 구로구 가리봉 3동이었다 15년 약국하고 석수역 근처서 15년, 독산 3동에서 9년째하고 있다. 그래서 회장, 감사, 의장도 하는 하는것 같다. 고맙다.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구약사회는 또한 약가인하 차액정산 보상방안, 공적마스크로 오른 세금 문제 해결을 상급회에 건의하기로 했다.
[총회 수상자]
◆서울시약사회장 표창 김영희(예닮약국), 방동균(신보생약국) ◆금천구약사회장 표창패 천영순(대우당약국), 유재숙(은행나무약국) ◆금천구약사회장 감사패 박상섭(일동제약), 김종오(지오팜), 강기채(현대자동차) ◆서울시의회의장 표창 오경여(고원약국), 배조일(벽산프라자약국) ◆금천구약사회 공로패 이명희(이화약국)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한땐 장려했는데"...벼랑 끝 내몰리는 제약사 위수탁 사업
- 2"2030년까지 FDA 직접 허가 국산신약 창출"
- 3"2030년 매출 5천억 목표"...안국약품의 변신과 자신감
- 4대량구매 유도...창고형약국, 조제용일반약 판매 도마위
- 5로수젯 저용량 내년 9월 재심사 종료…제네릭 개발 시작
- 6제약바이오협 차기 이사장에 권기범 동국제약 회장 유력
- 7흡수율 한계 극복…팜뉴트리션, '아쿠아셀CoQ10' 출시
- 8알지노믹스, 주식 24% 락업 해제…오버행 주의보
- 9국가공인 전문약사 1천명 돌파…'노인' 분야 가장 많아
- 10승계 마무리된 동화약품, 윤인호 체제의 3가지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