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약대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성순씨 추대
- 이현주
- 2010-07-18 12:18:5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9회 정기총회 60여명 참석…감사 3인 선출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덕성여대약대는 지난 17일 팔래스호텔에서 29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사업보고 및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홍순용 전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약학관 신축기금 모급과 임상약학대학원 신설, 동문교육감 선거 등 중요하고 큰 행사를 치루는데 힘을 모아준 동문들에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그는 이어 "침체된 경제상황과 약계의 어려운 현실에 약국경영의 애로사항이 있겠지만 앞에 놓인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동문들이 약권수호에 적극 나서 보다 나은 약업환경 조성과 약사직능을 향상시키는데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덕성여대 지은희 총장은 "2006년과 2007년, 2010년까지 3년동안 약사고시 수석합격자를 배출한 덕성약대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동문들의 사랑에 힘입어 세계수준의 교육명문대학으로 우뚝서겠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문애리 약대학장은 격려사를 통해 "내년부터는 약대가 35곳으로 증대돼 경쟁력을 갖춰야하는 중요한 시기가 왔다"며 "약학관 신출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주요 회무 및 사업실적 보고와 회장 인선 등이 있었다.
만장일치로 추대된 김성순 신임 회장은 "동문회의 무한 발전을 위해 모교를 비롯한 지부와 긴밀히 연락함은 물론 화합을 통해 즐거운 동문회를 만들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이날 기타안건으로는 감사를 2인에서 3인으로 늘리자는 의견이 나와 통과시켰으며 홍순용 전 회장과 김흥순 지도위원, 함송원 현 감사가 감사직을 맡게됐다.
공로패
▲이혜자 명예고문 ▲고숙희 전 회장 ▲박송이 전 총무위원장 ▲함송원 감사 ▲김흥순 지도위원
축하패
▲송정순 서대문구 약사회장 ▲박형숙 동대문구 약사회장 ▲추순주 부산서구 약사회장 ▲전복례 김포시 약사회장 ▲이옥선 창원시 의원
표창패
▲김정숙 부회장 ▲어수정 부회장 ▲장광옥 부회장 ▲김금자 정책이사 ▲권혁순 정책이사 ▲정춘식 모교발전팀장 ▲신혜순 이사 ▲최혜란 약국경영이사 ▲김화명 총무 ▲주경미 제약이사
감사패
▲남종현 그래미 회장 ▲민경윤 한미약품 부회장 ▲임교환 동의한방체인대표 ▲이한구 대화제약 회장 ▲문애리 덕성여대약대 학장 ▲박정태 여의사신문 사장 ▲배성준 약사공론 부장 ▲김정주 데일리팜 기자 ▲이종운 약업신문 국장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보호 없는 약가인하, 제약 주권 흔든다…생태계 붕괴 경고
- 2"약가인하 뛰어 넘는 혁신성 약가보상이 개편안의 핵심"
- 3'파스 회사'의 다음 수…신신제약, 첩부제로 처방 시장 공략
- 4"선배약사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약국 생존 비법서죠"
- 51천평 규모 청량리 '약국+H&B 숍' 공사현장 가보니
- 6작년 외래 처방시장 역대 최대...독감+신약 시너지
- 7유나이티드, 호흡기약 '칼로민정' 제제 개선 임상 착수
- 8"약가개편, 글로벌 R&D 흐름과 접점…접근성 개선될 것"
- 9슈도에페드린 성분 일반약 판매, 왜 다시 도마에 올랐나
- 10"약국서 현금다발 세는 손님이"…약사, 보이스피싱 막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