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배우 한가인 모델 신규 광고 개시
- 노병철
- 2021-11-01 10:13:5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바이오일레븐, 한가인 ‘드시모네’ 모델 재계약, 한가인 매력 돋보이는 신규 광고 공개
- 공식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온에어, 드시모네 ‘찐 팬’ 한가인이 전하는 섭취 후기
- 11월 맞이하여 11번가, 이베이코리아 등 이커머스 기업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지난해 바이오일레븐은 배우 한가인을 드시모네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반드시 드시모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해왔다.
바이오일레븐은 배우 한가인이 지닌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명품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광고모델 재계약을 결정하였으며, 이번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드시모네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배우 한가인은 모델로 발탁되기 이전부터 드시모네를 섭취해온 이른바 ‘찐 고객’이기도 하다. 실제로 한가인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본인이 직접 경험한 섭취 후기를 전하며 드시모네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드시모네와 한가인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 ▲약국 내 포스터 및 배너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배우 한가인이 지닌 매력이 드시모네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난 2년간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가인의 고품격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1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11월을 맞아 11번가,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 등 다양한 이커머스 기업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추가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유통 채널별 드시모네 스토어 및 공식 SNS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알부민 과대광고 홈쇼핑 단속 '제로'…"식약처는 적극 나서야"
- 2'창고형 약국 약값체크' 앱까지 나왔다…약사들 아연실색
- 3'1조 돌파' 한미, 처방시장 선두 질주...대웅바이오 껑충
- 4상한가 3번·두 자릿수 상승 6번…현대약품의 '탈모' 랠리
- 5'마운자로', 당뇨병 급여 위한 약가협상 돌입 예고
- 6부산 창고형약국, 서울 진출?...700평 규모 개설 준비
- 7"대사질환 전반 정복"…GLP-1의 확장성은 현재진행형
- 85년 엔트레스토 분쟁 종지부...제네릭 승소 이끈 3대 쟁점
- 9비보존제약, 유증 조달액 30%↓...CB 상환·배상금 부담↑
- 10"잠자는 약사 권리 깨우고 싶어"…184건 민원에 담긴 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