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25주년 기념 에스테틱 국제 심포지엄 열어
- 이탁순
- 2018-10-22 09:46:4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해외 의료진 200여명 등 총 300명 참석...공장 견학도 진행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행사 첫날에는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남아프리카공화국, 중국 등 12개국 200여명의 해외 의료진을 중심으로 리쥬란, 디셀 PDRN 제조소인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리앤톡스(보톡스) 제조소 파마리서치바이오 공장 투어가 진행됐다.
이날 투어에 참여한 싱가포르의 Dr. Shiau Ee Leng(ClearSK Healthcare Group, Singapore)는 "안전하고 체계화된 생산과정 및 시설을 직접 둘러보니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제품에 대한 신뢰가 한층 더 높아졌다"며 "현지에 돌아가서도 좀 더 확신 있게 환자들에게 시술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국내외 참가자들은 양양연어사업소 및 연어 축제, 그리고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제2공장의 완성으로 새롭게 확충된 제조 현장 견학까지 전 공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함으로써 핵심 성분인 PDRN과 PN의 원재료가 동해안 회귀 국산 연어(Oncorhynchus keta)에서 획득되며, 법으로 규정된 생식세포(정액)가 실제 의약품 제조에 정확히 활용되는 경험을 통해 연어가 갖는 국산 천연물 자원으로서 활용성과 중요성에 공감했다.
다음날에는 ▲리쥬란 최신지견 ▲리쥬란 싱가폴 사용 케이스 ▲일본 미용 트랜드와 클레비엘의 만남 ▲디셀 임상 발표 등 국내외 의료진 연자들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주요 에스테틱 제품군에 대한 다양한 강의와 지견이 소개됐다.
리쥬란 사용 케이스를 발표한 말레이시아 Elogio Asia사 Dr. Liow Tiong Sin는 "말레이시아에서는 많은 환자들이 피부 색소침착과 피부결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데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리쥬란 시술이 피부 치료가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를 주최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정상수 회장은 "이번 국제 심포지엄에 국내외 에스테틱 시장을 이끄는 의료진분들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 회사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이번 국제 심포지움을 또 다른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에스테틱을 포함한 토탈 헬스케어 선도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정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3년 설립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했으며, PDRN 기반의 의약품을 비롯해 의료기기, 화장품, 보툴리눔 톡신 제제까지 토털 에스테틱 솔루션에 대한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2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 3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 4충북 국립소방병원 진료 시작...약국은 2곳 개업
- 5에임드, 상장 3주 만에 몸값 6배↑…유한 평가액 1천억 돌파
- 6연말 절세 전략만으론 부족…약국 세무조사 리스크 커진다
- 7조원준 민주당 수석, 1급 정책실장 승진…보건의약계 "환영"
- 8위탁 제네릭 5년새 94%↓...규제 강화에 진입 억제
- 9알테오젠, 첫 전문경영인 체제 가동...창업주는 경영 2선으로
- 10동아ST, 로봇수술 '베르시우스' 허가 신청…중소병원 공략 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