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본 규슈 여행으로 출발하시죠"
- 데일리팜
- 2016-12-10 06:14:4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재현 약사 겸 자유 여행가 "노천탕에 누워 야경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3편부터는 지역별 여행으로 들어가 한국과 가장 가까운 외국이라 불리는 일본 규슈지역을 돌아보도록 할게요. 저에게는 첫 외국 여행지로 20년전부터 지금까지 기억속 많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는 곳입니다. 부산에서 고속선을 타고 멀미를 하면서 대한해협을 건너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개인적으로 1년에 3회정도 방문을 하고 있는데, 규슈라는 곳은 관광지를 만들어 간다라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지역별 현청에서 기본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인공미를 더해 여행상품에 많은 열정을 쏟고 있는 곳입니다. 여행서적을 기본으로 스스로 자신만의 여행추억을 담아 옵시다. 그 추억은 일이 힘들고 지칠 때 힘든 우리들을 달래줄 것이니까요. 먼저 규슈에서 꼭 약사님들께서 가보셨으면 하는 곳 3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1)유후인
유후인의 아름다움은 아주 많지만 그중에 최고는 역시 안개낀 호수 긴린코가 아닐까 합니다. 지하에서 온천수가 솟다보니 온도차로 발생하는 안개. 20년전 처음 찾아간 유후인에서 만난 이 장면은 너무 잊혀지질 않아서 저를 지금도 유후인으로 부른답니다.

2)노천탕에 누워 나가사키 야경보기
제목 그대로입니다. 백만불짜리 나가사키 야경을 그냥 보는 것이 아니라 이나사야마에 위치한 따뜻한 노천탕에 누워서 야경을 천천히 감상하는 것입니다. 도깨비 여정상 짧은 시간에 되도록 많은 것을 기억속에 담아야 하는데요, 저녁시간도 아까워 가는 곳곳마다 나이트 스팟을 준비해 두면서 여행을 하곤하죠.

3)우레시노에서 미인, 미남 되기
온천수의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흔히 우리는 온천하면 먼저 미끈미끈한 물을 떠올리지 않을까요? 그 정답이 바로 여기 우레시노에 있습니다. 이 미끄러움은 경험해 봐야만이 그 매력을 알수 있습니다만 일본의 3대 미인온천이라 하니 그 미끈함이란 두말하면 잔소리! 또한 우레시노 온천의 와라쿠엔 료칸은 녹차온천을 일본 최초로 소개한 곳이기도 하지요.

3편을 마치며> 많은 분들께서 저의 메일로 여행을 너무나 가고 싶다고 하십니다. 매달 떠나는 저도 여행이 더 자주 가고싶은데 다른분들 마음이야 제가 너무도 잘 알죠. 같은 마음으로 성심껏 돕겠습니다. 저에게 여행이란요. 다른이들은 어떻게 사는지, 그들에게서 본받을 것은 무엇인지, 그들이 현실과 삶의 비범함을 어떻게 조화시키며 사는지를 배우는 일이다(파울로 코엘료)
[일본 국내 항공 이동 TIP]
혹시 약사님들중 일본내 지역을 항공으로 이동하실때는(예를 들면 오사카-오키나와, 삿뽀로-오키나와등) 일본 최대 항공사인 ANA항공으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외국인에 한해 파격적인 특별가격인 편도 10만원(환율 변동)에 일본 모든 국내선을 이용할수 있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국내 ANA항공 홈페이지에서 예매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급여 생존의 대가...애엽 위염약 약가인하 손실 연 150억
- 2개설허가 7개월 만에 제1호 창고형약국 개설자 변경
- 3약국서 카드 15만원+현금 5만원 결제, 현금영수증은?
- 4부광, 유니온제약 인수…공장은 얻었지만 부채는 부담
- 51호 창고형약국 불법 전용 논란 일단락…위반건축물 해제
- 6P-CAB 3종 경쟁력 제고 박차…자큐보, 구강붕해정 탑재
- 7발사르탄 원료 사기 사건 2심으로...민사소송 확전될까
- 8GC녹십자 코로나19 mRNA 백신, 임상1상 승인
- 9의협, 대통령 의료정책 인식 '엄지척'...저수가 해결 기대감
- 10파마리서치, 약국 기반 ‘리쥬비-에스 앰플’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