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 선봬
- 노병철
- 2021-08-17 10:28:2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면서 최근에는 제품의 성분, 원재료, 함유량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가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강조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알로에’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의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유일한 소재다. 알로에 속 화합물 중 면역기능 향상의 주역은 ‘고분자 다당체’로, 그 중 ‘아세틸레이티드만난’은 면역세포인 NK세포, 대식세포 등을 활성화해 면역력 증진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은 1포에 알로에 생초 16개 잎에 해당하는 200mg의 면역 다당체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 재배최상의 조건인 미국에서 재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동결건조방식의 고품격 프리미엄 동결건조 알로에를 사용했다. 백포도 농축액과 복숭아 농축액을 부원료로 첨가해 상큼한 맛을, 설탕 없이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달달함까지 맛에 대한 취향도 확실히 잡았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면역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좋은 관계자는 “전 연령층을 중심으로 성장세인 면역시장에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 으로 승부를 걸겠다”며 “무더위에 면역력, 피부건강, 장건강 모두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건강한 면역습관을 갖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리플 알로에 면역피부장건강’은 60포 규격, 하루 1포 씹어서 맛있게 섭취하는 탱글한 젤리타입의 3중기능성 건기식이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갑상선안병증 치료 판 바뀐다…FcRn 억제제 급부상
- 2성인·소아 PNH 치료제 로슈 '피아스카이주' 허가
- 3약가제도 개편 의료계도 반대 목소리..."중소제약 존립 위협"
- 4성북구약, 동덕여대 약대생·관내 고등학생에 장학금 전달
- 5국제약품, 안산공장 안전보건경영 'ISO 45001' 인증
- 6경기도약 "돌봄통합업, 방문간호-방문약료 협업이 핵심"
- 7성남시약, 이수진 의원에 한방의약분업 건의
- 8이창운 전 금감원 국장, 세계 60개 도시로 본 지역경제 전략서 출간
- 9경기도약 감사단, 분회 지도감사 마무리...회무·회계 점검
- 10"간호·간병통합서비스, 국가 책임 인프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