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 양승면씨, 법무법인 '민주' 고문
- 이현주
- 2008-01-15 18:16:11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M&A 컨설팅업무 본격화…서초 반포동으로 사무실 이전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양승면 사장은 "M&A컨설팅을 진행하다보니, 불가피하게 법무법인에서 해결해야 할 일들이 많고, 무엇보다 약업인으로서 약업계 보호와 안정된 M&A 컨설팅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법무법인과 비즈니스 파트너가 필요해 법무법인 고문직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
'민주'는 그동안 약업계와 의료계의 전문 법무법인 회사로서 환경변화에 따른 불가피한 약업계의 인수·합병 및 컨설팅업무를 비롯한 국제 업무를 위해 크게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 사장은 SM&A컨설팅사를 설립한 후 의약품 도매 중·대형업소인 송암약품이 정수약품을 인수·합병하는 성과를 낳았다. 또 10여건이 넘는 M&A를 진행중이다.
이에 양 사장은 "20여명의 변호사 외에 회계사, 의사 등으로 구성된 법무법인에서 제약사 M&A 컨설팅 업무를 통해 약업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업계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제약 M&A 컨설팅업무에서 회사의 제반 관계를 실사하는 과정에는 특히 ▲품목허가권 ▲특허권 ▲품목의 경제성 평가 ▲노무인사 약정 ▲영업계약(판권, 대리점 약정) ▲송사사건 ▲M&A 이후 발생 예상될 계약법 등 공평하고 공정한 법적 해결을 위해 반드시 법무법인이 해야 할 역할"이라며"앞으로 M&A컨설팅 업무를 더욱 싶고, 빠르게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M&A는 최근 서초구 반포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이전한 사무실 주소는 서울 서초구 반포4동 51-12 홍익대 강남관7층이며 대표전화는 02-591-8400다.(직통전화: 02-556-1022)
관련기사
-
제약·도매 전문 M&A 컨설팅 회사 출범
2007-10-22 07:39:23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