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pharm


김영선 약사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케이벨르(주) 대표이사
약력
  • 이화여대 제약학과 졸업
    대구 한의대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
    전) 이지함화장품(주) 대표
    전) 대한약사회 기능성화장품 특위 부위원장
    현) 대한약사회 이사
    현) 케이벨르(주) 대표
  • 전화 : 070-7864-3448
  • 이메일 : yskim@k-belle.co.kr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4길 18 경풍빌딩 2층 우)06231

※ 새 질문 등록시 담당자에게 문자로 전송되며, 빠른시일 내 답변이 완료됩니다.

컨디셔서 혹은 염색으로 머리가 빠질 수 있는지요?
등록 : 2020-07-29 18:22:38  |    조회 : 2,579  |    해결

탈모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여 고민입니다. 

 

매월1회 정도 뿌리염색을 하고 있는데, 염색약이 두피의 탈모를 일으키는 원인이 될수 있을까요? 

아님 좋은 향의 컨디셔너를 쓰고 있는데,  컨디셔너 성분때문에 탈모를 일으킬 수 있는지요?

김영선 약사님의 답변입니다
등록 : 2020-07-30 10:43:17

안녕하세요 ? 화장하는 약사 김영선 입니다..

 

탈모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진행되는데 , 유전적인 요인과 후천적인 환경및 두피 관리소홀 로 진행됩니다.

 

염색약이 두피에 닿아 알러지를 일으키면 알러지성 두피 염이 생기고 , 그렇지 않다해도 잦은 염색은

 

두피 건강을 악화시켜서 탈모를 유발 할 수 있습니다. 염색을 안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미용적인

 

목적으로 염색을 꼭 해야 한다면 , 평소 두피건강을 위해 헤어토닉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두피 영양제도 함께 복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컨디셔너 성분은 주로 모발 끝에 사용해주시고 , 컨디셔너 성분이 두피에 닿으면 보습제 성분으로 머리가 가라앉아서 스타일링 하는데 좋지 않은 듯 합니다..^^

 

제가 개발한 케이벨르 헤어토닉을 꾸준히 두피에 스프레이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www.kbelle.co.kr을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아00048 | 등록일자 2005.09.09 | 발행인.편집인 :이정석 | 발행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28 문정 SK V1 GL 메트로시티 A동 401호
전화 : 02-3473-0833 |팩스 : 02-3474-0169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강신국)
Contact dailypharm@dailypharm.com for more information
데일리팜의 모든 콘텐츠(기사)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