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3사분기 매출 47억8천만원 기록
- 정시욱
- 2004-11-14 21:00:52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전년 동기대비 323% 증가...당기순이익 7.2% 올라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코스닥 등록기업 ㈜조아제약이 3/4분기 실적공시를 통해 상반기에 이어 3/4분기에도 흑자추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11월 12일 공시한 조아제약의 3/4분기 실적은 매출액 47억8천만원 매출총이익 29억7천만원 경상이익 5억7천만원 및 당기순이익 3억4천만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도 동기 대비 323% 증가하여 매출 증대를 보여주고 있으며 금년도 상반기 5.2%를 기록한 당기순이익률이 3/4분기에는 7.2%로 증가되어 수익성 측면도 개선되고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금년 들어 지속해 온 매출 증대 및 비용절감 노력의 결과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결과이며 이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좀 더 적극적 마케팅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