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랑 실천이 생명존중 첫걸음이죠"
- 영상뉴스팀
- 2015-07-02 06:14:5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36.5] 안국약품 엔젤봉사단 유기견 보호활동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따뜻한 체온 36.5도에 맞춘 사람 냄새 나는 영상 스케치를 통해 일상의 시간을 카메라 앵글에 담았습니다.
이번 주 [36.5도]는 지난달 27일 진행된 안국약품 엔젤(AnGel)봉사단의 유기견 보호활동 모습을 스틸컷에 담았습니다.
안국약품은 생명존중과 사랑을 실천하고자 자사 직원으로 구성된 엔젤봉사단을 발족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센터-생명공감 부설 생명공감보호소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날 엔젤봉사단은 유기견 사료주기, 대청소, 목욕, 제초작업, 배수로 공사와 후원금 등을 전달했습니다.
생명공감보호소는 소형견 뿐만 아니라 입양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중·대형견들을 안락사 직전에 구조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관이나 지자체가 아닌 순수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설이나 환경이 열악한 합니다.
그만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기에 엔젤봉사단은 생명공감보호소를 활동 대상으로 선정해 정기적으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안국약품 어진 사장은 "인류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인류와 함께 하고 있는 다양한 생명체가 모두 건강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안국약품 엔젤 봉사단의 유기견 보호활동은 이를 실천하기 위한 첫 단추이고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와 인류를 위하여 끊임없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엔젤봉사단 이민희씨는 "평소 사람의 손에 의해 버려진 유기견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보호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최근 각종 매스컴을 통하여 등산로와 주택가에 출몰하는 들개의 문제점에 대해 심각하게 다루고 있는데 이런 유기견 보호활동이 들개 감소를 위한 첫 걸음"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엔젤봉사단은 독거노인 가정방문, 소외계층 어린이 문화체험 행사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마트형약국도 위협적"...도넘은 판촉에 약사들 부글부글
- 24천품목 약가인하에도 수급불안 3개 품목은 약가가산
- 3대웅, 업계 최초 블록형 거점도매 도입…의약품 품절 잡는다
- 4"약가제도 개편, 제약산업 미래 포기선언...재검토 촉구"
- 5제약사 불공정 행위 유형 1위는 약국 경영정보 요구
- 66년간 169건 인허가…범부처 의료기기 R&D 성과판 열렸다
- 7K-바이오 투톱, 미 공장 인수...'관세 동맹'의 통큰 투자
- 8샤페론–국전약품, 먹는 알츠하이머 치료제 1상 투약 완료
- 9톡신은 왜 아직도 '국가핵심기술'인가…해제 요구 확산
- 10경찰, 비만치료제 실손보험 부당청구 무기한 특별단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