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pharm


김영선 약사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케이벨르(주) 대표이사
약력
  • 이화여대 제약학과 졸업
    대구 한의대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
    전) 이지함화장품(주) 대표
    전) 대한약사회 기능성화장품 특위 부위원장
    현) 대한약사회 이사
    현) 케이벨르(주) 대표
  • 전화 : 070-7864-3448
  • 이메일 : yskim@k-belle.co.kr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4길 18 경풍빌딩 2층 우)06231

※ 새 질문 등록시 담당자에게 문자로 전송되며, 빠른시일 내 답변이 완료됩니다.

기미때문에 속상해 죽겠어요
등록 : 2020-05-25 09:23:35  |    조회 : 1,413  |    해결

기미가 심해져서 먹는 약을 처방받았는데, 

한달 먹구 나서 약을 끊으니 다시 재발하는 듯 합니다, 

계속 약을 먹을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


김영선 약사님의 답변입니다
등록 : 2020-05-25 11:06:29

안녕하세요 ? 화장하는 약사 김영선 입니다.

 

요즘 자외선 강도가 세지면서 색소 질환 (기미. 잡티 , 검버섯 등) 이 심해집니다.. 색깔이 진하게 올라오죠..

 

보통 색소가 진하게 올라오는 경우 먹는 약을 1-2개월 처방하는데 , 트라넥삼산 성분의 먹는 약입니다.

 

일반적으로 약을 복용하면 색소가 옅어지면서 좋아지기는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또 색소가 올라옵니다.. 그렇다고 먹는 약을 계속 복용할 수도 없지요..

 

이런 경우는 바르는 약과  자외선 차단제 ,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하이드로퀴논 성분의 바르는 약과 , 적절한  자외선 차단제 (이전 질문 - 답변 참조 ) - SPF30-50, PA++ 이상,

케이벨르 셀 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 (트라넥삼산 함유, 나이아신 아마이드 _ - www.kbelle.co.kr ) 을

함께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아00048 | 등록일자 2005.09.09 | 발행인.편집인 :이정석 | 발행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28 문정 SK V1 GL 메트로시티 A동 401호
전화 : 02-3473-0833 |팩스 : 02-3474-0169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강신국)
Contact dailypharm@dailypharm.com for more information
데일리팜의 모든 콘텐츠(기사)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