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pharm


김영선 약사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케이벨르(주) 대표이사
약력
  • 이화여대 제약학과 졸업
    대구 한의대 화장품 약리학 박사학위
    전) 이지함화장품(주) 대표
    전) 대한약사회 기능성화장품 특위 부위원장
    현) 대한약사회 이사
    현) 케이벨르(주) 대표
  • 전화 : 070-7864-3448
  • 이메일 : yskim@k-belle.co.kr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4길 18 경풍빌딩 2층 우)06231

※ 새 질문 등록시 담당자에게 문자로 전송되며, 빠른시일 내 답변이 완료됩니다.

염색약 트러블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등록 : 2020-04-29 09:27:28  |    조회 : 2,414  |    해결

흰머리가 많이 나서 염색을 하는데 , 

갑자기 염색약 알러지가 생긴 듯 합니다. 

두피가 가렵고 붉어집니다.. ㅠㅠ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 


김영선 약사님의 답변입니다
등록 : 2020-04-29 16:51:44

안녕하세요 ? 호장하는 약사 김영선 입니다.

 

염색약 성분 중 PPDA 라는 성분이 두피에 알러지를 일으키는 성분 입니다.

 

한번 항원으로 감작 되면 , 염색 할 때마다 알러지 반응이 일어납니다.

 

이런 경우는 원칙적으로 염색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심하지 않은 경우는 항히스타민제나 스테로이드 복용으로

가라앉지만 , 심한 경우는 주사를 맞아야 합니다..

 

더모베이트 액이나 , 스테로이드제 복용으로 증세를 먼저 가라 앉게 한 후에 두피 건강을 위해서 두피 보호 헤어토닉 사용이 도움이 됩니다.

 

제가 개발한 케이벨르 헤어솔루션은 바이오틴 , 살리실산, 멘톨등의 함유로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www.kbelle.co.kr 을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 더보기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아00048 | 등록일자 2005.09.09 | 발행인.편집인 :이정석 | 발행주소: 서울시 송파구 법원로 128 문정 SK V1 GL 메트로시티 A동 401호
전화 : 02-3473-0833 |팩스 : 02-3474-0169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강신국)
Contact dailypharm@dailypharm.com for more information
데일리팜의 모든 콘텐츠(기사)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